[zippo] 라이터 불의 온도
zippo 라이터
불의 온도는
단열온도 2500℃도 까지
올라갑니다.
[ZIPPO] 각인시안 수정제한
ZIPPO 각인서비스 시안수정 제한 안내.
ZIPPO 공식수입사 신명글로빅스 입니다.
각인서비스에 시안확인 수정 횟수를 제한하고자 안내 드립니다.
수정전 : 시안수정 1,2,3차 고객의 한해 수정으로 상품배송 지연
수정후 : 시안수정 1회로 제안(신중한 수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ZIPPO] 라이터 내부 부식현상
라이터 안쪽 면에 대한 녹슨현상? 진짜? 가짜?
* 기본 BRASS 제품에서 겉면만 도금 및 연마처리된 과정에 약품처리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생긴 약품현상으로 색이 누렇게 변한다던지 얼룩덜룩한 무늬를 남깁니다.
이에 소비자 입장에선 녹슨현상으로 보일 수 있으나,
약품 처리 과정에서 생긴 현상으로 전혀 녹슨현상과 상관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MG스토어 쿠폰등록 방법
안녕하세요.
쿠폰등록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3월 31일까지 사용가능)
1. 로그인
쿠폰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 필요)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2.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다음과 같은 창이 나타나면, 로그인 또는 비회원님의 경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마이페이지 > 쿠폰관리
마이페이지 클릭, 좌측메뉴에서 6번째에 있는 쿠폰관리 클릭!
4. 쿠폰등록 (우측하단 등록버튼)
쿠폰관리화면에서 우측하단 " 등록"버튼을 클릭!
5. 쿠폰번호등록
메일, SMS, 행사에서 받은 쿠폰을 확인 "ABCD1234" 8자의 번호를 확인!
아래의 팝업된 (팝업제한이 있다면, 클릭하여 SMG스토어의 팝업을 허가해주셔야합니다.) 창의 입력란에
8자의 번호를 입력하여 등록합니다.
등록한 쿠폰번호는 쿠폰관리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량/단체주문 문의
안녕하세요.
대량주문 또는 단체주문은 별도로 문의주시면
재고 및 사은품, 혜택등의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02-558-2956
(온라인담당자를 찾아주세요)
[ZIPPO] 각인제품의 반품 및 A/S범위
각인 신청 후, 고객에 발송된 제품(각인 처리 되어) 에 경우 변심에 의한 반품, 환불등은 불가합니다.
단,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확인 후, 불량여부판단하에 반품 또는 새제품으로 교환됩니다.
A/S는 기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동일하게 평생A/S 진행됩니다.
[ZIPPO] 경첩 수리시 변색 및 그을음 현상
경첩 수리시 땜처리 과정이 필요한 수리일 경우 땜처리시 발샹하는 열로 인해
경첩주위에 약간의 변색 및 그을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ZIPPO] 시계 제품에 대한 A/S관련 사항
지포사에서 제작되는 제품은 라이타(평생)를 제외하고는 A/S기간을 갖고 있으며,
시계의 경우 2년의 A/S기간을 갖습니다.
구매 시기가 불문명한 해외직구, 병행제품, 구매일 미표기 된 제품에 대해서는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런 경우, 구매처 또는 본사(미국 ZIPPO)에 문의 하셔서 교환 및 A/S를 받으셔야합니다.
* 무상처리경우 : 제품의 초기 불량, A/S기간내 제품 오작동 및 알 수 없는 고장
* 유상처리경우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 초기 불량을 제외 생활 스크레치나 유리면의 오염(변색)등은 A/S제외입니다.
[사용법] ZIPPO손난로 사용 동영상
1. 최대 주유량은 1컵으로 12시간 지속됩니다.
2. 최초 주유 후 사용시 표시된 시간보다 지속시간이 적을 수 있습니다.
3. 주유컵은 화구를 탈착 후, 주유구에 정확히 넣어 주유하여야합니다.
4. 주유 후, 화구를 장착한 다음 화구에 불을 붙여 사용합니다.
5. * 뚜껑및 화구가 빠지는 것은 불량이 아닙니다. 영상처럼 화구 양쪽부분을 눌러서 고정시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ZIPPO] 제품을 받았는데 라이타 생산년도와 인서트의 생산년도가 다른것이 정상인가요?
Q. 제품을 받았는데 라이타 생산년도와 인서트의 생산년도가 다른것이 정상인가요?
A. 인서트의 경우 본품과는 별도로 따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생산 년/월은 일치하지 않으며 정상입니다. 모든 라이터의 인서트는 동일한 조건이며, 별도의 구매는 어렵습니다.
Q. 그럼 이전에 받았던 제품은 동일한건 왜 그런거죠?
A. 인서트는 그 형태가 똑같아 대량으로 생산됩니다. 그 시기에 라이타가 제작되었다면, 일치할 수도 있지
절대적으로 같을 수는 없습니다.
※ 추가로 A/S시 인서트교체가 불가피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는 1:1교환이 조건이며, 교체된 부품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생산년도는 일치하지 않으니 이점 A/S신청시 고려바랍니다.
가명가입해도 되나요?
가명으로 가입해도 되나요?
특정업체를 제외하고는 가명사용은 자제바랍니다. 본인의 인적상항을 노출하는 것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고, 최근 일어나고 있는 개인정보 노출로 충분히 이해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저희 사이트는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개인정보는 철저하게 암호화되어 있어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가명(홍길동, 김해시, 소지섭등) 가입 시, 분실 책임 가명으로 가입시, 제품에 대한 배송 분실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특히, 본인이 직접 받지 않는 상황에서 경비실, 타인에 배송요청시엔 반드시 구매자의 정보를 수취인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이벤트시 불이익 저희 SMGSTORE에서는 외부 이벤트가 많습니다. HOG, 펜타포트, 지포X맥심 클럽파티등 회원분들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매번 신분증과 대조를 하기 때문에 간혹 가명으로 신청하신 분들이 오셔서 되돌아가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손난로] A/S 여부를 알고싶습니다.
손난로는 간단한 구조로 고장이 나기 어렵습니다. 작동이 되지 않는 이유는 대부분 화구촉매의 문제입니다. 취급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화구에는 절대로 오일을 넣으시면 안됩니다. 오일을 넣는 즉시 사용불가로 폐기하셔야 하며, 이는 소비자 과실입니다. 소비자 과실로는 A/S 가 불가하며, 화구는 소모품으로 별도구매 하셔야 하며, 악세사리 카테고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화구는 보통 60회정도 사용후 교체해야 합니다.
[ZIPPO] 라이타의 인서트, 솜 별도구매 가능한가요?
정품관리를 위하여 별도의 구매는 어렵습니다. A/S는 인서트 교체로 처리되며 ★기존것은 회수됩니다. 인서트의 경우 본품과는 별도로 따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생산년,월은 일치하지 않으며 정상입니다. 모든 라이터의 인서트는 동일한 조건이며, 별도의 구매는 어렵습니다. 지포 라이터의 수리는 기본적으로 기능적인 이상에 한해서는 100% 무상으로, 보내실때 택배비 한번만 선불로 부담하시면 됩니다. 택배접수만 가능하고,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정품이 아닐시 반송됩니다. ★타사이트에서 구매시, 신명글로빅스㈜ 품질보증서를 반드시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품질보증서가 없을경우, A/S가 불가하거나 유상처리 됩니다. ※단, 소비자에 의한 분해, 수리, 개조, 고의적인 파손등의 경우에 대해서는 무상보증수리 불가
[ZIPPO] 라이타가 소리가 안나요.
라이터가 소리가 안나는 이유는 라이터 뚜껑의 안쪽면을 살펴보면 조그만 막대(BAR)가 있는데 그 막대는 뚜껑을 바닥에 놓았을때 바닥과 수직이 되어야 합니다. 막대가 수직이 되어있지 않고 기울여져 있으면 경첩과 이어진 스프링과 맞물려 뚜껑이 잘 안닫히게 되고 소리도 나지 않게 됩니다. 이럴때는 공구를 이용하여 막대(BAR)를 바닥과 수직으로 맞춰주면 됩니다. 어려우시면 A/S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ZIPPO] 라이타가 뚜껑이 안닫혀요(인서트가 조금씩 위로 올라오는경우)
첫번째, 라이터를 사용하다보면 인서트 밑면 부분이 헐거워지게 되는데 라이터를 열때마다 인서트가 조금씩 위로 올라오게 됩니다 때문에 라이터의 휠 부분이 케이스 뚜껑과 맞물려 뚜껑이 닫히지 않는 것입니다. 이럴때는 라이터의 인서트를 빼서 밑면을 바닥에 툭툭 쳐주세요. 그러면 밑부분이 미세하게 늘어나면서 인서트가 위로 올라오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쎄게치면 인서트가 손상되니까 유의하세요 ) 두번째, 라이터 뚜껑의 안쪽면을 살펴보면 조그만 막대(BAR)가 있는데 그 막대는 뚜껑을 바닥에 놓았을때 바닥과 수직이 되어야 합니다. 막대가 수직이 되어있지 않고 기울여져 있으면 경첩과 이어진 스프링과 맞물려 뚜껑이 잘 안닫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럴때는 공구를 이용하여 막대(BAR)를 바닥과 수직으로 맞춰주면 됩니다. 어려우시면 A/S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ZIPPO] 제 라이타가 A/S가 되나요?
지포는 평생 품질 보증제도 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포 라이터의 수리는 기본적으로 기능적인 이상에 한해서는 100% 무상으로, 도금,변색,기스,소모품(Oil,돌,심지 등) 등의 경우에는 A/S가 불가합니다. 지포 라이터의 수리는 기본적으로 기능적인 이상에 한해서는 100% 무상으로, 보내실때 택배비 한번만 선불로 부담하시면 됩니다. 도금변색,기스,소모품(Oil,돌,심지 등),엠블램(손상 및 분실) 등의 경우에는 A/S가 불가합니다. 택배접수만 가능하고, 방문접수는 불가하며, 정품이 아닐시 반송됩니다. ★타사이트에서 구매시, 신명글로빅스㈜ 품질보증서를 반드시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품질보증서가 없을경우, A/S가 불가하거나 유상처리 됩니다. ※단, 소비자에 의한 분해, 수리, 개조, 고의적인 파손등의 경우에 대해서는 무상보증수리 불가
[ZIPPO] 소모품 (오일,돌,심지 교체방법)
* 소모품 교체 및 오일 보충 동영상 준비중입니다.
[ZIPPO] 돌리는 부분(휠)이 안 돌아 갑니다.
휠 부분이 안 돌아가 가는 것은 보통 2가지 이유입니다. 먼저 돌이 다 마모되어 얇아진 돌이 휠과 몸체(플린트 튜브)사이에 끼인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인서트를 분리 하신후 플린트 스프링을 빼서 마모된 돌을 제거후 새 돌로 교체하시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몸체 부분과 휠이 붙어 있을 때입니다. 이 경우 몸체와 휠 사이에 드라이버 등의 공구를 사용하여 틈을 벌려 주면 되지만 부상 등의 위험이 있으므로 가급적 A/S 신청을 의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A/S는 인서트 교체로 처리되며 기존 인서트는 회수됩니다. 인서트의 경우 본품과는 별도로 따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생산년,월은 일치하지 않으며 정상입니다. 모든 라이터의 인서트는 동일한 조건이며, 별도의 구매는 어렵습니다.
[ZIPPO] 라이타에 불이 안 붙습니다.
오일,돌,심지는 소모품입니다. 지포라이타는 오일을 주기적으로 넣어야 하며, 돌과 심지도 닳게 되면 갈아줘야 합니다. 3가지를 모두 교체해도 불이 안 붙는다면, 휠이나 솜의 노후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이경우는 A/S 신청하시면 됩니다. A/S는 인서트 교체로 처리되며 기존인서트는 회수됩니다. 인서트의 경우 본품과는 별도로 따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생산년,월은 일치하지 않으며 정상입니다. 모든 라이터의 인서트는 동일한 조건이며, 별도의 구매는 어렵습니다.
[공통] A/S신청 방법
1. 홈페이지 로그인을 합니다.(비회원신청 가능) * 비회원신청시엔 구매내역을 확인해야하므로 시간이 회원에 비해 더 지체될 수 있습니다. 2. A/S신청을 합니다.(필수) 3. A/S신청시 기본정보와 함께 제품의 증상/상태를 자세히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 4. 글로 설명이 어려울 경우, 02-558-2956로 전화주셔서 직접 설명 및 고객정보 확인도 가능합니다. 5.수리기간은 3~7일입니다. ★정품이 아닐경우, 반송처리 됩니다. ★타사이트에서 구매시, 신명글로빅스㈜ 품질보증서를 반드시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품질보증서가 없을경우, A/S가 불가하거나 유상처리 됩니다. ※ 단, 소비자에 의한 분해, 수리, 개조, 고의적인 파손등의 경우에 대해서는 무상보증수리 불가 - 인천물류A/S센터 - -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도화동 69-7번지 SMGSTORE (ZIPPO) A/S센터 - 전화 : 1588-5687 - 근무시간 : 평일(09:00~18:0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